지난 1월 26일 금요일, 제주여민회 제38차 정기총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총회에서는 제주여민회의 정관이 개정되고 새로운 임원을 선출하는 자리인 만큼 뜻깊은 자리였는데요, 정기총회를 진행하기 이전에 오랜만에 만난 회원들과 반가웁게 선물을 주고받는 시간으로 <소소한 선물 나눔>도 진행했습니다. 회원들과 웃으며 함께 나누는 시간을 보낸 것이 참 기뻤습니다^^
정기총회는 한 해의 활동을 정리 정돈해 가는 시간이기도 하지요. 제주여민회의 8개의 위원회가 어떤 활동을 해왔는지, 각 위원회의 위원장께서 소개해 주셨습니다.
올해 정기총회는 정관 변경 외에도 새로운 변화가 있는데요, 제주여민회 제14대 공동대표가 임기를 마치고 새로운 대표를 선출하는 자리이기도 했습니다. 제주여민회 제15대 대표로 정은숙 대표님께서 선출되어 함께하게 된 결의를 듣고 환영하는 자리를 함께했습니다.
연임하시는 12명의 이사님, 새롭게 선출된 1명의 이사님으로 총 13명의 이사님과 환영하는 자리도 함께해 더욱 따뜻하고 감사한 정기총회 자리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제주여민회를 위해 공동대표로서 힘써주신 이양신 대표님, 강은미 대표님께 감사한 마음을 담은 두 대표님의 활동영상과 회원들이 준비한 선물을 전해드리는 시간도 함께했습니다. 두 전 공동대표님께서는 이후에 고문으로서 제주여민회와 함께해주실 예정입니다.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시간 내어 참석해 주시고 함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회원님들, 그리고 현장에는 참석하지 못했지만 포근한 마음 보내주신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새로운 발걸음으로 나아갈 제주여민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